책너두 (헤드 퍼스트 디자인 패턴) 34일차 (~463p)

요약

  • 프록시 패턴
    • 모니터링 코드 만들기

메모

모니터링 코드 만들기

public class GumballMachine {
    // 기타 인스턴스 변수
    String location;

    public GumballMachine(String location, int count) {
        // 기타 생성자 코드
        this.location = location;
    }

    public String getLocation() {
        return location;
    }
}
  • 위치는 그냥 String 으로 저장함.
  • 위치는 생성자로 전달되어 인스턴스 변수에 저장됨.
  • 위치를 알려주는 용도로 호출할 수 있는 게터 메소드를 추가함.
public class GumballMonitor {
    GumballMachine machine;

    public GumballMonitor(GumballMachine machine) {
        this.machine = machine;
    }

    public void report() {
        System.out.println("뽑기 기계 위치: " + machine.getLocation());
        System.out.println("현재 재고: " + machine.getCount() + " 개");
        System.out.println("현재 상태: " + machine.getState());
    }
}
  • 생성자로부터 뽑기 기계를 전달받아서 그 객체를인스턴스 변수에 저장함.
  • report() 메소드에서 뽑기 기계의 위치, 재고, 현재 상태를 출력함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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